초보아빠의 한번 사는 인생 즐기자~

해외 건축 디자인 본문

건축디자인

해외 건축 디자인

초보아빠 2021. 1. 13. 00:30

처음으로 건축 디자인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쁜 집들을 보면 한동안 멍때리는 초보아빠랍니다.

언제 이런 아름다운 집을 지어 살게 될지는 모르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집들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화이트 색상에 곡면으로 이루어진 집이네요.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집인데 가운데 벽난로가 눈에 들어오네요.

조명과 화이트색이 조화롭게 보여 초보아빠 맘엔 쏙 드네요.

내방은 어디로 정하는게 좋을까요..??

좌측상단에 있는 2층 방이 탐나기도 하네요 하하...

아마 이 사진을 보시는 분들도 저와 같은 상상을 하시겠죠?ㅋ

 

 

 

'건축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쁜 단독주택 디자인  (2) 2021.01.15
Comments